• List
  • Down
  • Up
  • 댓글 20개
  • Write
  • Search

🇹🇭태국 파타야 뭄 알로이 식당

라이코넨 라이코넨
1595 8 20
도시(City) 파타야
업체종류 🌐현지(Local Food)

파타야 도심에서 살짝 위쪽에 있는 뭄 알로이 해산물 식당을 소개 할려고 해

 

파타야 도심에서 약 20분 거리? 

 

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가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고 

 

난 일요일 점심이라 예약을 하고 갔는데 ... ㅋㅋ 따로 예약은 안하고 가도 될꺼같아 

 

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2.jpg

 

위치는 이정도 쯤이야 구글 지도 첨부

 

 

위에 메뉴판에 보이는 스페셜 메뉴를 하나시키고 정말 먹기 편하게 다 까져 나와 좋은거 같아

 

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4.jpg

[회전]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6.jpg

[회전]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7.jpg

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5.jpg

 

 

난 저 새우랑 당면 볶음을 강추!!

 

내 입만에는 정말 맛났서

 

새우도 반으로 갈라져있어서 까먹기 편했고 

 

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1.jpg

image.png.jpg

 

맥주는 호가든하고 버드와이저가 있더라고 여기랑 계약을 했나 ㅋㅋ

 

야외가 싫은 브로들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 VIP룸이 있으니 이용하면 될꺼 같고 

 

image.png.jpg

 

바다가 쪽 자리는 음..뭐랄까 뻘 냄새가 올라온다고 해야하나? 

 

그래서 우린 안쪽으로 자리를 이동해서 먹었서 

 

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어서 2명이라 음식이 좀 남긴 했는데 

 

배가 터질때까지 꾸역꾸역 먹긴 했지만 역시 무리....

 

KakaoTalk_20240609_172659933_03.jpg

 

둘이 가서 메인메뉴 4개는 좀 오바인거 같고 ㅋㅋ

 

4명이 먹으면 볶음밥이나 쌀밥만 추가해서 먹으면 딱 좋을꺼 같아 ㅋㅋ

 

2명이서 메뉴를 좀 덜 시키던가 ㅋㅋ

 

메뉴 4개, 밥 1공기, 맥주1개, 콜라1개 2천밧 조금 넘게 나왔서 

 

싼 식당은 아니지만 음식은 맛나게 먹었서~

ReportShareScrap
Rainyday Rainyday Bro 포함 8명이 추천

Comment 20

Comment Write
profile image
1등 닌자 3일 전
꽃게하고 새우를 저렇게 까준다면 얼마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지^^
역시 해산물 배부르게 먹으려면 태국을 가야하나봐 ㅎㅎ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3일 전
닌자
로컬음식이기도 했지만 거부감없이 정말 맛나게 원없이 먹은거 같아~~ㅎㅎ
profile image
2등 그랜드슬래머 3일 전
갑각류 까는 게 귀찮아서 잘안먹는데
이렇게 나오면 무조건 먹어야지ㅎㅎ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그랜드슬래머
맞아 손에 냄새도 엄청나고 귀찮은데

저리 까주니깐 먹기도 편하고 아주 좋았서~
3등 마이클한 3일 전
해산물 진짜 좋아하는데, 저렇게 다 발라주면 정말 좋지.
신선하고 먹기 좋고 딱 좋은곳이네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마이클한
단체 손님들도 엄청 많고

로컬 분들이 많이 오더라고

괜찮은 식당 같았서~
profile image
JOHNWICK 3일 전
역시 해산물은 태국에서 먹어야하나봐 ㅎ

너무 맛있겠당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JOHNWICK
둘이 먹기엔 너무 많았서

다음에 일정 겹치는 브로들이 있다면 같이 가도 좋을꺼 같아~
profile image
Madlee 3일 전
무조건 에어콘 자리를 추천해!

지금 날씨면...에어콘 없으면 땀뻘뻘..내가 육수를 빼러 온건지, 밥을 먹으러 온건지 헷갈릴정도지 ㅎㅎ

아 똠양꿍이 맛있었어!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Madlee
ㅋㅋ 맞아 더위 많이 타는 브로들은 무조건이지 ㅋㅋ

난 에어컨 바람 싫어 해서 밖에서 냠냠 ㅋㅋ
profile image
Madlee 2일 전
라이코넨
이거 브로가 한번 쏭크란전에 그 폭염속에서 먹어봐야

에어콘 바람은 정말 시원한 거구나 할꺼야 ㅋㅋㅋ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Madlee
ㅋㅋㅋㅋㅋ 알지 알지~~

요즘엔 그나마 좀 괜찮아~~
profile image
ONLY파타야 2일 전
밑의 음식점이 여기네!!
태국에서 호가든 없어서 항상 하이네켄 시킨건데 호가든 있음 여기 가봐야겠군!!
좋은 정보 고마워!!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ONLY파타야
ㅎㅎ 다음에 꼭 가봐

혼자 가면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 수 없으니

꼭 옆에 누군가를 대리고 가라고!! ㅋㅋ
profile image
헤오 2일 전
아. 브로의 그 사진이 여기구나?
일부러 가야하긴 하지만 진리의 성전 다녀오는 길이면 갈 만 한 것 같아.

맞아...저 당면 새우 너무 맛있어 보여. 실제로도 맛있다니 ㅠㅠ
profile image
울프코리아 2일 전
헤오
💌 브로 축하해! 추가로 2 WOLF Cash에 당첨되었어.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헤오
간장베이스인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음식 같아 ㅎㅎ

너무 맛있게 먹었서 ㅎㅎ
profile image
쥬드로 2일 전
라코 브로우 또가서 잘 즐기고 있꾸나?ㅋㅋ 대단해에~ 갈까 말까 할땐 가야되지?ㅋㅋㅋ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일 전
쥬드로
ㅎㅎㅎ 맞아 브로 고민 길게 하면 머리만 아파~ ㅋㅋ
profile image
Rainyday 1일 전
라이코넨 브로~~ 나를 위해 징거미새우나 랍스타 맛도리집도 찾아죠 ㅋㅋ
알고있는 파타야 맛집을 공유하라!!
0%
0%
WYSIWYG

Report

"님의 댓글"

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?

Comment Delete

"님의 댓글"

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?

Share

Perma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