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에 관련된 가벼운 잡담을 나눌 수 있어.
  • List
  • Down
  • Up
  • 댓글 17개
  • Write
  • Search

🇹🇭태국 1주일도 안지났는데 20일은 지난거 같은 피곤함

라이코넨 라이코넨
1906 8 17
도시(City) 파타야

 

이번엔 일도 많고

 

필드도 2번 나가서 공을 치니

 

밤에 놀기가 쉽지 않네 ㅋㅋㅋ

 

판다 1번, 아고고 2번, 

 

얼른 일끝나고 이뿐언니들과 놀고싶다~~

ReportShareScrap
헤오 헤오 Bro 포함 8명이 추천

Comment 17

Comment Write
profile image
1등 ONLY파타야 24.06.07. 16:30

아!! 불꽃놀이 화려함!!
태국은 항상 그립고 가고 싶은 곳이야!
나도 6월에 가서 즐겨야지 안 되겠어!!
다른 브로들 즐겁게 노는게 배아파 미치겠음 ㅎㅎ

그래도 브로 우리는 여행객이니깐 항상 몸 컨디션 조절 잘하고 건강조심해!!
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8. 13:52
ONLY파타야
고마워 브로~~ 컨디션 조절 진짜 중요한거 같음 ㅋㅋ
profile image
2등 Madlee 24.06.07. 17:40
뭐지 뭐가 있었나!?

아니면 그냥 하는 불꽃놀이야?!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8. 13:53
Madlee
모르겠서 딱히 뭐 없는거 같은데 비치로드쪽에서 불꽃놀이 하더라고 ㅎㅎ
profile image
Madlee 24.06.08. 15:41
라이코넨
역시 파타야는 매주매주가 축제구나..ㅠ.ㅠ
profile image
3등 JOHNWICK 24.06.07. 19:53
아무리 피곤해도 막상가서 놀면 힘이나지 ㅋㅋ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8. 13:54
JOHNWICK
어우 이번에 좀 길어서 컨디션 조절 해야 해 ㅋㅋ

지쳐 쓰러지면 안된다구 ㅋㅋ
profile image
JackSS 24.06.07. 21:32
완전 공감! 가끔 일주일이 20일처럼 느껴질 때가 있지. 다들 힘내자!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8. 13:55
JackSS
맞아 맞아 ㅋㅋㅋ

혹서긴 지나갔다고 하지만 여전히 더운 태국날씨야

하루가 정말 긴거 같아 ㅎㅎ
profile image
톰하디 24.06.08. 08:20
업무차 간거야 브로?
일정끝내고 자유시간은 조금있길바람!ㅋㅋ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8. 13:55
톰하디
업무 반, 자유시간 반 ㅎㅎㅎ

온김에 좀 즐기다 가야지 ㅎㅎ

이번에 한국 들어가면 또 언제 나올지 몰라서 ㅠㅠ
마이클한 24.06.08. 14:06
볼꽃놀이까지 브로를 환영하네,ㅋㅋ
그래도 건강이 제일 일순위니까 더위조심하고 즐겨야지. ㅎㅎ
profile image
울프코리아 24.06.08. 14:06
마이클한
💌 브로 축하해! 추가로 2 WOLF Cash에 당첨되었어.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24.06.09. 12:55
마이클한
ㅎㅎㅎ 고마워 브로~~

정말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~~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잘 즐기다 갈께~
profile image
헤오 24.06.10. 11:13
그만큼 알차게 하루를 보낸 거겠지.
브로 난 오늘 아침에 한국 도착해서 지금 출근함...죽을 것 같다.

막날 연락할까하다가 코사멧에서 파타야오니 너무 피곤해서 한숨 자야할 것 같더라.
담에 기회되면 꼭 보도록 해. 남은 일정 잘보내고 오길.
profile image
울프코리아 24.06.10. 11:13
헤오
💌 브로 축하해! 추가로 2 WOLF Cash에 당첨되었어.
profile image
라이코넨 Developer 6일 전
헤오
벌써 귀국 했군 브로

다음에 파타야에서 보자구!! ^^
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. Login
0%
WYSIWYG

Report

"님의 댓글"

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?

Comment Delete

"님의 댓글"

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?

Share

Permalink